게임 APP/모바일 게임

와이제이엠게임즈 NAN: 왕자의 행방, 던전앤드래곤 해봤다면 사전예약 GO!

박스군 2017. 1. 21. 20:13
반응형

 

 

와이제이엠게임즈 NAN: 왕자의 행방, 던전앤드래곤 해봤다면 사전예약 GO!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와이제이엠게임즈의 모바일 2D 횡스크롤 난입액션 RPG NAN: 왕자의 행방입니다. 현재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데요. 어떤 게임인지 가볍게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 보고,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서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D 횡스크롤 액션으로 오리지날 RPG의 향수를 느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NAN: 왕자의 행방은 인기 온라인게임으로 유명했던 온라인 길거리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을 개발한 게임 베테랑들이 모인 잘 스튜디오의 야심작입니다.

 

 

 

 

 

 

옛 향수를 느낄만한 2D 횡스크롤 액션RPG 게임이라면, 단연 던전앤드래곤이 떠오를 것 같습니다. 저 역시 어린 시절 많은 코인을 여기에 투자를 했었죠. 다들 어린 시절 게임을 좋아했다면, 한 번쯤은 던전앤드래곤을 즐겨보지 않았나라는 생각을 해보는군요.

 

 

 

 

 

 

기존의 액션RPG의 단순한 연계스킬이 아닌, 인피니티 스킬 연계 시스템으로 자신에 맞는 스킬 콤보를 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어려운 던전의 경우에도 4인이 즐기는 멀티 실시간 자유 난입 시스템으로 유저들과 함께 던전을 클리어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지루할 틈이 없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실종된 왕자를 찾아라라는 재미난 스토리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2D 횡스크롤 난입액션 RPG NAN: 왕자의 행방, 출시 전부터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이미 CBT를 성황리에 마쳐 이미 즐겨 본 유저도 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따로 CBT를 즐겨 보지 않았기에 더욱 궁금하고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의 NAN: 왕자의 행방은 현재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참여한 모두에게 1000 루비와 10만 골드, 그리고 검사 스페셜 코스튬을 지급합니다. 어릴적 던전앤드래곤을 원코인으로 클리어하며 재미있게 즐겼던 분들은 오늘 소개해드리는 게임도 기대될 것 같은데요. 사전등록을 해두셔서 기다려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사전예약은 현재 겜셔틀과 모비에서 진행 중입니다. 저는 겜셔틀에서 신청해 출시를 기다리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