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루키코인 비트레이드 거래소 상장 예정


안녕하세요. 박스군입니다. 이번에 루키코인의 호재 소식 하나 전해드릴까 합니다. 뭐 사실 지금 코인제스트 상장폐지(상폐) 이후로 바닥을 치고 있는데요. 최근 쿠리코인 공식 텔레그램을 통해서 새로운 소식을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바로 비트레이드에 상장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일단 거래소를 살펴 보면, 거래량이 큰 편은 아닙니다. 2018년 5월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것 같은데요. 거래 가능한 코인들을 살펴 보면, 비트코인 BTC, 비트코인캐시 BCH, 이더리움 ETH, 리플 XRP, 비체인 VET, 이더리움클래식 ETC, 라이트코인 LTC, 오미세고 OMG, 스테이터스네트워크 SNT, 제트클래식 ZCL, 제트캐시 ZEC, 아이콘 ICX가 있습니다. 이와 함께 루키코인 역시 상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 거래소의 장점이자 특징이라면, 거래소 내에 자체적인 커뮤니티 시스템이 있으며, 가격 예측 시스템과 블록팜을 통해 추가 코인을 이자로 받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기존 거래소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비트레이드라는 거래소입니다. 일단 상장에 대해서는 호재라고 볼 수 있는데요. 루키코인의 경우 코인제스트 상장 폐지 이후에 코인레일과 코인이즈, 서울엑스 3곳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3곳 모두 거래량이 거의 없다시피하는데, 이번 비트레이드 상장과 함께 다시 예전 루키의 가격을 찾기를 기원해봅니다. 물론, 현재 비트시장으로는 힘들겠지만, 그래도 다시 어느 정도의 가격까지는 복구가 되었으면 하네요.







- 이 글은 글만 써도 코인을 주는 커뮤니티 비트마스터 https://www.bima.kr/boxgoon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