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세븐체인(7Chain) 트래빗(Trebit) IEO 진행 예정


요즘에는 ICO보다는 IEO 진행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ICO의 경우 일단 자체적으로 진행을 한 후에 상장에 대한 불확실성이 있는 반면에 IEO는 거래소와의 협의를 통해 거래소 자체적으로 토큰 세일을 진행하고 그에 따라 바로 상장을 하는 형식이기 때문에 상장에 대한 불안함이나 믿음이 조금 더 완화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IEO가 대세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트래빗(Trebit)에서 IEO가 진행되는 코인은 바로 세븐체인(7Chain)입니다. 세븐체인의 경우 세계 최초 유저 참여 기반의 확률 생성 RNG 플랫폼입니다.


세븐체인은 세계 최초 유저 참여 기반의 확률생성 플랫폼으로 EOS(이오스) Dapp 기반의 세븐체인 RNG(무작위숫자생성)는 조작이 불가능한 확률을 제공합니다. 아파트 분양이나 유치원 배정, 랜덤박스(아이템 가챠) 등 확률이 사용되는 다양한 분야에 활용이 가능하며, 국제 PCT 특허에 출원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븐체인은 한국 대표 블록프로듀서인 체인파트너스의 이오시스(EOSYS)와 블록체인 게임 공동 사업을 하기로 하였으며, 한국 최대 EOS 커뮤니티 KOREOS와 함께 EOS 커뮤니티 생태계 조성에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정부기관과 비공개로 보안 기술을 연구중인 스틸리언에서 보안을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세븐체인(7Chain)의 공식 화폐 VII 코인은 플랫폼 내 모든 활동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콘텐츠와 직접 연결되는 커뮤니티 기반 월렛 7Chat 서비스가 오픈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장 예정일은 오는 12월 20일 목요일로 트래빗(Trebit)에서 진행되는 IEO 기간은 12월 27일 12:00까지 진행됩니다. 현재 상장가에 대해서나 트래빗 유통 물량에 대해서는 별도의 공지가 없으며, 추후에 공지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추후에 살펴 보시면 될 것 같고, 코인 정보는 7chain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면 될 것입니다. 별도의 공식 오픈카톡방이나 텔레그램에서도 소식을 접해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글은 글만 써도 코인을 주는 커뮤니티 비트마스터 https://www.bima.kr/boxgoon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