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픽션 네트워크 코인 Piction Network Coin 정보


픽션(Piction)은 이더리움 기반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착작자와 유저를 직접 연결하는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인 픽션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블록체인 스타트업입니다. 배승익 대표는 2013년 배틀엔터테인먼트를 창업했고, 다음해 7월에 런칭한 웹툰 플랫폼인 배틀코믹스를 통해 디지털 콘텐츠 중심 시대가 도래하고 있고 1인 창작자의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것을 파악하며, 플랫폼 중심의 콘텐츠 유통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콘텐츠가 진보할 수 있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픽션 네트워크 코인은 현재 데모 버전의 경우 공개돼 있지만, 전체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앞으로 1분기에 베타 서비스와 함께 공개될 예정입니다. 2019년 2분기에는 직접적인 콘텐츠 거래가 가능한 마켓 플레이스 런칭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현재 픽션 네트워크 코인(Piction Network Coin)의 경우 배틀코믹스 뿐만 아니라 아프리카TV, 플리토, 샌드박스, 코인플러그, 클레이튼, 맥심코믹스, 메타디움, 에어블록, 투라인코드 등과 협업(파트너쉽)을 체결해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 구축에 힘을 쓰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들어 디지털 콘텐츠 관련 플랫폼이 많이 등장하고 있는데, 이번 플랫폼은 어떻게 될지, 현재 성공적인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는 배틀 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블록체인 서비스 픽션 역시 기대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픽션 네트워크 코인(Piction Network)

공식홈페이지 : https://piction.network/

공식텔레그램 : https://t.me/pictionnetwork

공식카카오톡 : https://open.kakao.com/o/gyVQbDM



- 이 글은 글만 써도 코인을 주는 커뮤니티 비트마스터 https://www.bima.kr/boxgoon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