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디온코인(DionCion) 블록체인 플랫폼 : 마일리지 보너스 카드 개념


디온페이는 온라인게임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아 일본 남코(NAMCO)사의 계약으로 벽돌깨기, 갤러그, 너구리 등을 온라인게임으로 재탄생해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던 시노조익의 김성민 대표가 수년간의 블록체인 연구를 바탕으로 싱가포르에 설립한 블록체인 전문 기업입니다. 현재 두바이와 도쿄, 서울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포인트와 마일리지에 특화된 디온코인(DIONCOIN)을 개발해 온라인 게임회사를 비롯한 오프라인 쇼핑몰 등 마일리지를 발행하는 일본, 한국, 두바이 등의 여러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그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기존 포인트(마일리지) 제도에서는 고객이 상품 구입이나 서비스 이용의 대가로 받은 포인트를 해당 포인트를 발급한 회사에서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 사용한도 제한 등으로 실제 사용에 있어 번거로움이 많은 편입니다. 그러나 기존 포인트(마일리지) 대신 지급받은 디온코인은 해당 기업은 물론 이외의 다양한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 사용한도는 물론 사용지역의 제한 등도 없습니다. 게다가 보유한 디온코인은 기존 포인트(마일리지)와는 다르게 가치 상승으로 인한 수익 발생도 가능하여 고객에게 기존 포인트와는 다른 재미도 맛 볼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거래소에 상장된 다른 암호화폐들과 마찬가지로 필요시 거래소를 통해 현금화도 가능하며 타인에게 디온코인을 이체하여 줄 수도 있어 편리합니다. 이와 같이 디온코인은 기존의 포인트(마일리지)의 단점들을 획기적으로 보완한 서비스로 자체적인 선순환 구조를 가지고 기존 암호화폐들과 차별화 되며 사업 확대와 함께 지속적으로 그 가치가 증대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현재 디온코인(Dion Cion)의 경우 프라이빗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차는 종료되었으며, 현재 2차와 3차, 4차가 남았습니다. 1차 때는 15% 보너스를 제공했는데, 2차는 10%, 3찬는 5%, 그리고 4차는 별도의 보너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현재 2차인 시점에서 10%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1월 14일까지 진행이기 때문에 조금 더 생각을 해볼 수 있는 리버스ICO입니다.


프라이빗세일 참여는 BTC로 참여가 가능하며, 대략 비율은 1BTC당 33,000 DION입니다. 비트코인의 등락 과정에 있어서 USD 1,000 이상 차이가 난다면, 조정이 있을 수는 있으나 그 것이 아니라면 이 가격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금일자 가격으로 대략 430만 원이 1BTC라고 생각했을 때, 현재 한화로 구매를 하게 된다면 1 Dion은 130.3원 정도하네요. 자세한 부분에 대해서는 디온페이 공식 홈페이지나 텔레그램, 공식 카카오톡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 글은 글만 써도 코인을 주는 커뮤니티 비트마스터 https://www.bima.kr/boxgoon 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