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코인 커뮤니티 챗비트(chatbit), 비트코인 가격 확인 한눈에 하자!


안녕하세요. 오늘 블록체인 소식은 코인 커뮤니티를 하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뭐 이미 많은 분들이 글을 써서 알고 있는 분들은 알고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바로 챗비트(chatbit)입니다. 말그대로 채팅의 Chat과 비트코인의 Bit이 합쳐진 네이밍을 가지고 있는데요. 기존의 코인 커뮤니티와는 차별화된 매력들을 가진 곳이기도 하며, 현재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여서 가볍게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일단 위 화면이 기본 메인 홈 화면입니다.












앞서 소개해드렸듯 챗비트(Chatbit)는 암호화폐 시장의 차트를 만들고 움직이는 Chatbiter들의 소통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Chat + Bitcoin + Maker의 합성어로 만들어졌습니다. 말그대로 여기서 글을 쓰고 정보를 나누는 사람들 모두를 칭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기존의 암호화폐 커뮤니티들을 살펴 보면, 무분별한 정보들이죠. 각종 찌라시들이나 뻘글, 낚시성 글, 어그로성 글, 선동 글 등의 지속적으로 낮은 품질의 정보들이 꾸준히 생성되고 있습니다. 그런 부분을 최소화 하고자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실력을 쌓아나가면서 시장의 차트를 만들고 움직일 줄 아는 사람, 즉 Chatbiter라는 소속감을 가지고 함께 소통하며 높은 품질의 정보를 가려내고자 만들어졌습니다. 일단, 만들어진 이유는 확실히 매력적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챗비트는 소통을 통해 고품질의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코인커뮤니티입니다. 기본적인 소통, 다양한 유저(투자자들)과 소통을 하고 실시간으로 전문가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채팅방이 있으며, Chatbiter들간의 고품질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그들간의 선의의 경쟁과 높은 순위에 따른 보상 프로세스를 구축합니다. 그에 따른 혜택으로 배너 광고를 지원해주거나 포인트를 제공(이건 아마도 자체 코인인 CBT를 지급할 것으로 보임)함과 높은 품질의 게시글들을 다수 작성한 챕비터들에게 책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서비스까지, 더욱이 포인트 쉐어라고 해서 심사를 통해 유료 게시물로 전화해 수익 발생시에 수익의 20%는 작성자에게 쉐어해 수익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혜택도 존재합니다.


따라서, 많은 정보들을 수집하고 작성하는 분들에 대해 제대로 대우를 해주겠다는 점과 그 퀄리티 높은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더욱 좋은 글들은 활동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포인트를 통해 게시글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시스템이지요.










기본적으로 어떤 느낌의 코인커뮤니티인지 확인해 보셨으면, 어떤 서비스를 기본적으로 제공하는지도 한 번 살펴봐야겠지요? 먼저 코인 정보를 통해 비트코인 뉴스나 가격, 코인 일정 등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프로들과 초보자들이 소소한 팁들을 강의하는 강좌 시스템, 일상적인 정보들에 대한 글과 투자한 결과에 대한 손익 정보 등도 가볍게 살펴 볼 수 있습니다. 더욱이 채팅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별도의 단톡방이 아닌, 원하는 정보가 있거나 궁금증이 있을 때 그 때 그 때 접속해서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말로만 하지 않고, 실제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는 챗비트는 최근 발행한 CBT 토큰에 대해서도 12월 28일 금요일 오후 4시에 도비트레이드 거래소에 상장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임에도 이렇게 활발하게 상장까지 진행하면서 발빠른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커질지가 상당히 기대되는 대목이네요. 도비트레이드는 글로벌 거래소지만,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점, 추후에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지급되는 포인트로 CBT 토큰을 차곡차곡 모아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점이 상당히 기대되고 얼마나 가치가 있을 지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진행하는 치킨 500마리 이벤트! 치킨쏠꼐 EVENT! 이벤트 참여만 해도 거진 100% 치킨각이라고 볼 수 있는 대박 이벤트라고 볼 수 있는데요. 참여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챗비트 유저가 되시면 됩니다. 단순히 유저만 되어도 이번 이벤트 자동 참여가 되겠습니다. 참 간단하죠?


거기에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바로 CHATBIT 내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신 활동왕, 그리고 코인 관련 커뮤니티에서 챗비트를 가장 많이 홍보하신 홍보왕, 그리고 열심히 참여를 해준 분들을 대상으로 참여왕을 뽑아서 추가 경품을 지급합니다.


기본적인 강비 보상으로는 선착순 500명에게 교촌치킨 1마리를 지급! 이거 아직 500명 안 찼으니까 기회 놓치지마시고 어서 가입하세요! 활동왕과 홍보왕에게는 각 1명씩 아이패드 미니4, 2등 활동왕과 홍보왕에게는 닌텐도 스위치를 각 1명씩! 그리고 추가 경품으로 참여왕 50명을 뽑아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2월 6일까지 진행되며, 마감 후 순차적으로 지급된다고 하니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보상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친구꺼로 몇번 재미를 본 닌텐도 스위치가 탐나네요! 2등을 쓱 하고 노려보고 싶은 기분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챗비트(Chatbit)는 단순히 정보 글을 얻고 글을 쓰는 등의 활동을 하는 것 뿐만 아니라 퀄리티 좋은 정보와 다양한 거래소의 비트코인 가격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거기에 퀄리티 좋은 글고 정보를 제공하고 수익까지 창출할 수 있는 아주 매력적인 코인 커뮤니티라고 생각이 되네요. 관심 있는 분들은 아래 링크들을 참조하시면 도움되실 것입니다.







홈페이지 : https://www.chatbit.co.kr

치킨쏠계 이벤트 : https://www.chatbit.co.kr/board/view?board_cate_seq=13&ntcnt_seq=5505

백서 : https://www.chatbit.co.kr/coin/list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MqNvE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