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지니뮤직 이용권 초특가 할인? 하지만 난 공짜로 듣는 방법이 있지.

 

오늘 이슈는 지니뮤직인 것 같은데, 뭔가 싶어서 처음에는 이용권 초특가 할인 때문에 그런가라는 생각을 했지만, 엄청 할인된 가격도 아니었습니다. 음, 조금 후 뉴스들이 뜨는 것을 보니 현재 스트리밍 상황이 먹통이라고 하더군요. 그래도 일단 이왕 알아보는 거 현재 어느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느지 살펴보고, 저는 어떤 방식으로 무료로 듣고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현재 지니뮤직에서는 지니 BEST 이용권으로 6개월 초특가할인을 진행 중입니다. 매달 4,500원으로 부담없이 스마트폰으로 무제한 스트리밍이 가능한 이용권이죠. 7,400원에서 4,500원으로 할인을 하고 있기 때문에 한달에 5,000원 안되는 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확실히 기존의 할인가보다는 더 혜택이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죠.

 

 

 

 

 

 

 

 

올레 지니! 이런 말을 많이 들어보셨듯, 지니뮤직은 KT 통신사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뭐 통신사별로 다양한 뮤직 업체와 연동된 것은 다들 아실 것 같습니다. 일단 미디어팩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뭐 지니뮤직 이용권을 별도로 구매할 필요 없이 꾸준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이며, 아직 가입하지 않은 분들은 1개월 100% 멤버십으로 공짜로 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위의 6개월 할인 이벤트는 통신사 할인혜택보다 저렴한 편이니 KT이용자라도 무제한 음악감상을 스마트폰으로 하는 분들은 이것보다 초특가 이벤트 할인 이용권을 활용하심이 좋을 것 같네요.

 

 

 

 

 

 

 

 

 

 

일단 음악을 공짜로 스트리밍해서 듣는 방법은 네이버 블로그 BGM을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박스군 블로그에서는 현재 신곡 노래를 꾸준하게 업로드하고 있는데요. 스트리밍을 이용하는 분들도 간혹 오류가 있을 때 접속해서 들으셔도 괜찮을 것 같고, 지니뮤직 이용권이 할인해도 부담되는 분들은 이렇게 들어오시면 데이터만 활용해서 무료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에 위치한 뮤직 플레이어를 통해서 말이죠.

 

 

 

 

 

 

 

 

 

 

 

다양한 노래들을 현재 살펴 볼 수 있는데, 이건 일단 1월달 신곡으로 구성돼 있고, 2월 신곡은 곧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네이버뮤직에서 한곡씩 구매를 해서 업로드하는 형식이라 2주나 한달에 한 번씩 업로드가 되는 편인데 그래도 무료라는 점! 공짜로 듣기에는 전혀 부담되지 않지요. 특히나 오늘 같이 지니뮤직에서 버벅거리며 스트리밍이 안되는 경우에는 더욱이 말입니다.

 

 

 

 

 

 

 

 

 

게다가 모바일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박스군 블로그"를 별도로 이웃 추가해두시면 편하게 접속하셔서 위에 빨갛게 칠한 부분을 터치하셔서 원하는 노래를 들어 보실 수도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모두 편하게 공짜로 들을 수 있으니 별도로 메모해두셔서 이용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