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이번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게임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천공성연대기, 게임펍에서 출시예정인 모바일RPG 게임으로 RPG 요소와 SLG 요소가 적절하게 가미되어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하는데요. 어떤 게임인지 가볍게 한 번 만나 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천공성연대기의 경우 16비트 뉴트로 겜성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협풍의 RPG 장르이면서도 16비트 레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토트 캐릭터이기에 매니아층의 게임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옛날 바람의 나라나 일렌시아, 어둠의 나라 같은 고전 온라인게임들이 아직도 인기를 얻고 있듯이 그 느낌과 비슷하게 신작으로 재해석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RPG 요소와 전략 SLG 요소가 합쳐져 색다른 스타일의 전투와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게임인데요. 별도 서버가 없이 전서버에서 하나와 같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간편하게 육성할 수 있게 방치형 RPG 장르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직장인 분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직업과 영웅, 1,000가지의 진영으로 자신만의 특별한 조합과 전략도 즐길 수 있는 점 그리고 수집과 육성, 레이드, 다양한 던전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참여함에 따라 푸짐한 보상을 챙겨 보실 수 있습니다. 인게임 아이템과 100% 당첨되는 천공성 비밀우편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기본 보상도 푸짐하지만, 천공성 비밀우편은 자신만의 추가 보상을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되니, 꼭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구글 사전예약, 원스토어 사전예약, 앱스토어 사전예약을 통해 추가 혜택도 받아 볼 수 있으니 해당 마켓에서도 추가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육성도 필요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RPG + 전략SLG 천공성연대기는 현재 사전예약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입니다. 먼저 대국민 투표로 워너비 히어로 찾기를 가볍게 참여! 이건 그냥 4가지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기만 해도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후에 공유하면 끝!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교환권 100매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식 카페 가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인데요. 출발 준비! 공식 카페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 중인데, 확인해보시고 가볍게 참여하시면 모든 혜택 챙겨 보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구글 기프트카드 활용도가 상당히 높으니 이번 이벤트 참여해 혜택 받아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색다른 재미, 방치형이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RPG 요소에 전략적인 SLG, 수집욕 등을 가지고 있는 천공성연대기 관심있다면 사전예약 먼저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