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일본 만화보는사이트 마루마루인 주소 사이트 : 원피스도 볼 수 있다.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만화보는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사이트들이 존재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곳은 아마 마루마루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일본 만화보는 사이트로 많이들 애용하는데요. 어떤 사이트인지 한 번 살펴볼까요?

 

 

 

 

 

 

 

 

 

만화 업데이트 알림을 통해 새롭게 업데이트된 만화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만화를 안 본지 좀 되서 그런지 낯선 만화들이 많이 보이네요.

 

 

 

 

 

 

만화 랭킹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만화 랭킹에 역시 상위권에는 원피스가 존재하네요. 원피스가 이번에 831화까지 나왔더군요. 원피스도 안 본지 참 오래됬는데 기회되면 한 번 몰아서 봐야할 것 같습니다.

 

 

 

 

 

 

요롷게 처음 만화 검색 창에 자신이 보고 싶은 만화를 입력해 넣으면,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일본 만화보는 사이트 마루마루인답게 일본 만화 장르는 많이 볼 수 있을 거예요.

 

 

 

 

 

 

나루토와 원피스 등의 일본 만화를 검색하게 되면, 이렇게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마루마루인 괜찮은 곳이죠?

 

 

 

 

 

 

 

 

 

이렇게 옛날 만화는 1권 형식으로 되있으며, 최신 만화는 1화 형식으로 올려져 있습니다. 옛날에 봤던 만화를 다시 추억삼아 보고 싶은 분들은 한 번 방문하면, 밤새도록 볼 것 같습니다. 일본 만화보는 사이트 마루마루인, 아직까지 모르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한 번 알아두고 나중에 시간날때 한 번 보세요. 아래 이미지에 적힌 주소가 마루마루인 주소 사이트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