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모바일게임순위 수직상승 재밌는게임 크라이 루시아 육성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모바일게임순위 수직상승 중인 재밌는게임 크라이입니다. 크라이에는 3가지 캐릭터로 구성돼 플레이를 즐겨 볼 수 있는데요. CBT 때 에바로 재미있게 게임을 즐긴 후, 정식 OBT 때는 루시아를 키워보게 되었습니다. 루시아는 역시 어두운 분위기의 크라이에 맞게 아기자기하지만 무시무시한 눈빛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허헛

 

 

 

 

 

 

크라이의 경우 마왕 故 신해철의 마지막 미발표곡이 OST로 나와 먼저 관심과 인기를 얻게 되었는데요. 공개된 이후에도 많은 사람들이 그리워하고 멋진 곡이라고 표현해주고 있으니, 안 들어 보신 분들은 참고해 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크라이는 어두운 느낌의 모바일RPG 게임입니다. 어두운 분위기가 메인 인터페이스에서도 느껴지지 않나요? 다소곳하게 앉아 있는 루시아 역시 뭔가 음침한 구석이 있어 보입니다.

 

 

 

 

 

 

장비나 사역마의 경우 E 단계부터 SS 단계까지 등급별로 나뉘어져 있으며, 당연히 SS 단계가 가장 높은 등급입니다. 아직까지 SS 등급까지 획득하지는 못했지만, 현재 S등급으로 진화시킨 무기를 가지고 전투에 임하니 꽤나 타격감이 쏠쏠하네요.

 

 

 

 

 

 

크라이의 특별한 매력은 바로 코스튬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실상 코스튬의 갑은 에바인데! 루시아도 매력있습니다. 코스튬에 따라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며, 옵션 이외에도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매력있는 콘텐츠! 옵션이 좋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 코스튬이라면 단지 옵션용으로 입혀두고, 외형 변경만 원하는 코스튬으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추후 변경할 필요도 없는 점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무기와 전체적인 외형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오래 즐겨도 지루함이 덜하고 자주 변경해주면 매번매번 새로운 느낌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재밌는게임 크라이의 경우 다양한 스킬 트리들이 존재합니다. 루시아의 스킬을 보면, 총 9개의 스킬을 장착할 수 있으며, 최대 레벨 50을 달성하면 스킬 콤보로 세팅해 모두 장착할 수 있습니다. 초반 레벨에도 9개의 스킬을 모두 착용할 수 있으니, 하나씩 배우신 후에 쓸모 있는 스킬을 우선 사용하다가 콤보로 세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역마와 장비를 획득함에 따라 도감을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다양한 아이템 혹은 사역마를 획득하면 등급이 낮더라도 보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차곡차곡 받아 나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꽤나 도감 보상도 쏠쏠하더라고요. 허헛

 

 

 

 

 

 

좀 더 분석하고, 전략적으로 플레이를 하는 분들이라면 이 룬 장착에 대해서도 자세히 공부하셨을 것 같은데요. 룬의 경우 물, 불, 땅 등의 다양한 속성별 룬이 존재하며, 스테이지 던전에 따라 적절한 룬이 다르게 배치돼 있습니다. 꽤나 어려운 구간에서는 속성에 맞는 룬을 착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점! 참고하시면 도움되실 거예요.

 

 

 

 

 

 

어두운 액션의 끝판왕 크라이! 확실히 신작 모바일게임다운 퀄리티의 액션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동 전투와 연속 전투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평상시에 바쁜 일반 직장인 분들도 가볍게 연속 전투로 캐릭터를 쉽고 간편하게 육성할 수 있습니다.

 

 

 

 

 

 

움짤로 보면, 확실히 느껴지는 크라이의 클라스! 확실히 액션감이 뛰어난 것 같지 않나요? 단순히 액션감도 좋지만, 타격감도 상당히 있어 사운드를 항상 키고 게임을 즐기는 것 같습니다. 사실 취향은 에바인데 루시아도 상당히 재미있네요. 뭔가 몽한적인 느낌의 캐릭터라 더욱 정감도 가는 것 같습니다. 허헛

 

 

 

 

 

 

연출력도 상당히 뛰어납니다. 게임의 스토리도 상당히 풍부한 편인데요. 초반에는 제우스를 제압하면, 석상의 머리가 떨어지는 모습도 상당히 인상 깊었습니다. 보스를 당겨서 적을 제압하는 방식 등 신선한 액션 연출이 많기 때문에 기존의 모바일RPG와는 다른 매력을 느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저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상당히 풍부한데요. 대표적으로 유저와 함께 즐기는 레이드와 대전 모드가 존재합니다. 오늘은 대전 모드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허헛!

 

 

 

 

 

 

대전 모드는 1대1의 개인전과 3대3의 다인전이 존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3대3 다인전이 좀 더 재미있더군요. 그 이유는 뭐 제가 약해서.. 다른 유저의 덕을 보기 위해서랄까요? 허헛 1대1은 정말 고도의 컨트롤을 요구하지만, 다인전은 그래도 약간의 심리, 그리고 일점사를 잘 하면, 승리를 쉽게 할 수 있는! 하지만 상대의 콤보에 말리면, 누워서 죽는 모습을 구경해야 하더군요. 허헛 지는 경우도 많지만 다인전이 저는 더 재미있더군요. 여기선 자동전투가 아닌! 개인 컨트롤은 필수!

 

 

 

 

 

 

그 밖에도 시련의 전장과 요일 던전 등의 콘텐츠가 있습니다. 시련의 전장은 꾸준하게 도전을 해 나가며, 한 층 씩 올라가며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틈틈이 보충되는 입장권을 통해 클리어해주시면 됩니다. 요일 던전은 일일 3회 플레이를 할 수 있으니, 요일 던전은 매일매일 플레이 해주심이 좋습니다. 특히나 토요일과 일요일은 필수로 돌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 이유는 장비를 진화할 때 사용하는 혼돈의 파편을 많이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평일에는 혼돈의 파편을 소량 획득한다면, 주말에는 혼돈의 파편을 많이 획득할 수 있으니 주말에도 꼭 풀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게임순위 위협하는 모바일RPG 크라이 플레이 후기 -

 

 

 

 

 

 

현재 크라이는 런칭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단순히 출석 체크만 해도! 성장만해도 지급받는 보상이 상당하더군요. 플레이하면서 틈틈이 알림을 통해 받는 보상도 쏠쏠하니 꾸준하게 폰 알림을 확인하며 보상을 받아 재미있게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모바일게임순위 수직상승 중인 크라이의 경우 7월에 이어 8월에도 맥심(Maxim)에 크라이가 실렸더군요. 2달 연속 맥심에 실리다니! 많은 남성들의 게임이 될 듯합니다. 7월에는 게임에 대한 소개와 기대감 정도 느낄 수 있었다면, 8월에는 크라이 코스프레를 살펴 볼 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크라이는 에바가 이뻐! 그리고 착해!(뭐가?) 루시아 코스프레는 게임처럼 그냥 뭔가 흠칫하게 되네요. 허헛

 

 

 

 

 

 

크라이와 맥심의 콜라보! 맥심에 있는 코스프레 사진을 보면, 에바 코스프레한 분의 가슴에 < CRY X MAXIM >이라는 문구를 확인해 볼 수 있었는데요. 그 문구를 써먹을 수 있는 곳이 있더군요. 허헛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데비 얼굴을 눌러 쿠폰에 들어가 <CRYXMAXIM>을 입력하면, 크라이x맥심 콜라보 쿠폰을 딱!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려 500개의 보상! 5,500원의 혜택을 이렇게 간단하게 제공해버리는 클라스있는 크라이!

 

 

 

 

 

 

위에 맥심 콜라보 같은 경우에도 공식 카페에서 활동을 하지 않았으면 몰랐었을 이벤트인데요. 현재 재밌는게임 크라이의 경우 공식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틈틈이 카페에 정독하면 재밌는 이야기거리도 많고 정보 및 꿀팁도 많이 얻어 보실 수 있으니 공카도 가입하셔서 다양한 혜택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루시아 육성을 하며 느낀 점이지만, 확실히 매력있는 캐릭터네요. 꾸준하게 육성하면서 스킬 트리에 대해서도 콤보 세팅법 등에 대해서도 한 번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라이 : 공식카페/구글 플레이/앱스토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