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스군입니다. 최근 블록체인 관련 소식들이 많이 언급되고 있는데, 아무래도 2023년은 상승장이 되지 않을까 하는 많은 분들의 생각과 함께 최근 비트코인 시세가 조금씩 상승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예전만큼의 힘을 보여주고 있지는 않지만, 시장 자체가 다시 활성화되려는 모습이 보이고 있는 만큼 가상 자산 시장의 흐름이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한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프로젝트는 그중에서도 최근 알트 코인 중 시세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베라시티입니다. 2022년에 꽤나 많은 활약을 통해 알려지게 된 VRA 코인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도 많이 있을 것 같아서 가볍게 어떤 프로젝트인지 소개해 드리고, 작년에 진행한 이력과 로드맵을 정리해 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베라시티(VERASITY)는 동영상 광고 사기 방지를 위한 블록체인 기반 솔루션입니다. 2018년 5월에 설립되어 제작자가 자신의 작품에서 수익을 얻고 광고주가 광고 지출에 대한 가치를 얻을 수 있는 공정한 시스템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는 차세대 비디오 공유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E스포츠, 동영상 엔터테인먼트에 주력으로 활용됩니다.

 

 

 

 

2022년 프로젝트에서 가장 주목받은 점이라면, VeraViews 베타를 출시했다는 것인데요. 베라뷰(VeraViews)는 프로그래매틱 광고를 사용해 고객에게 우수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자동화 시스템으로 전체 온라인 광고의 90%를 차지하고 있는 프로세스로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현재 사용하고 있는 프로세스 중 하나입니다.

 

 

 

 

VeraViews 베타 출시로 10월 아마존(Amazon)과의 광고 파트너가 되어 공식적으로 아마존 광고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해 광고 캠페인을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마존과 같은 대형 기업과의 광고 파트너를 맺게 된 점은 상당히 이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VeraWallet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웹 사이트의 전체 리브랜딩은 물론이며, 그와 함께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및 스테이킹 계산기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베라시티는 자체 월렛에서 VRA 코인을 통한 누적 수익을 편하게 계산할 수 있게 되어 해당 생태계를 더욱 편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반응형

 

 

아무래도 암호화폐 프로젝트들의 대부분은 유명해져야 그만큼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커뮤니티에 대해서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 중 하나로 차지하고 있는데요. 베라시티 역시 프로젝트 특성상 Web3과 커뮤니티에 대해 많은 활동을 하였는데요. 그로 인해 트위터부터 시작해서 텔레그램, 디스코드 등의 커뮤니티 이용 유저를 많이 확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많이 알려지고 유명해지고 있는 중인 플랫폼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2022년에도 꽤나 탄탄하게 운영되어 오며, 조금씩 유명세를 타고 있는 베라시티는 2022년 후오비 글로벌과 크립토닷컴에 상장하였으며, 2023년 로드맵으로 VRA 스테이킹 프로그램을 연장해 4월까지 이율 18.25%로 고정하여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2023년에는 광고 전문 영업 팀, 파트너 프로그램, 비디오 플레이어와의 통합을 통해 더욱 많은 사용자 온보딩 하는 것을 목표로 잡고 있고, VeraViews를 통해 투명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2023년 베라시티(Verasity)와 VRA 코인에 대한 기대가 됩니다.

 

 

 

 

2022년에도 꽤나 탄탄하게 운영되어 오며, 조금씩 유명세를 타고 있는 베라시티는 2022년 후오비 글로벌과 크립토닷컴에 상장하였으며, 2023년 로드맵으로 VRA 스테이킹 프로그램을 연장해 4월까지 이율 18.25%로 고정하여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2023년에는 광고 전문 영업 팀, 파트너 프로그램, 비디오 플레이어와의 통합을 통해 더욱 많은 사용자 온보딩 하는 것을 목표로 잡고 있고, VeraViews를 통해 투명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2023년 베라시티(Verasity)와 VRA 코인에 대한 기대가 됩니다.

 

 

* 가상 자산 종목 상장과 관련한 어떠한 투자 권유도 하지 않습니다.
가상 자산 거래 시에는 가격 변동에 따른 원금 손실 위험이 있다는 점을 반드시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상 가산의 투자·매매 등은 자기 책임하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하며, 투자판단의 최종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어떠한 경우에도 본 콘텐츠가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이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았으며,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