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APP/온라인 게임

신작온라인게임추천 무협MMORPG 혈풍 프리뷰

박스군 2017. 3. 13.
반응형



신작온라인게임추천 무협MMORPG 혈풍 프리뷰


안녕하세요. 박스군입니다. 오늘은 신작온라인게임 혈풍 온라인에 대한 소개와 프리뷰를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3월 7일 정식 오픈한 혈풍 온라인은 무협MMORPG 장르로서 저사양 온라인PC 게임입니다. 가볍게 다운로드해 저도 플레이를 해보고 있는데요. 이미 1차 리뷰를 네이버 블로그 내에 작성을 했으니, 초반부부터 관심 있는 분들은 네이버 1차 리뷰 글을 참고해주시면 도움될 것 같습니다.



1차 리뷰 강추! 무협 MMO '혈풍', 끝없는 성장에 놀라다! - 클릭







일단 무협 냄새가 물씬 풍기는 게임입니다. 스텟도 존재하는데 근골, 민첩, 체력, 심맥, 느낌 오죠? 하하 저는 일단 활을 위주로 육성하고 있지만, 혈풍 온라인은 신작온라인게임답게 별도의 직업이 없이 다양하게 스텟에 따라 다양한 장비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활을 이용하다가도 후반에 활이 아닌 검을 사용하게 되거나 암기를 쓸 수도 있다는 것이겠죠? 하하 환생 시스템도 있기 때문에 스텟은 나중에 전체적으로 높을 것이기 때문에 초반에는 여럿 찍어보며 자신만의 캐릭터로 성장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일단 올 민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만 언제 바뀔지는 모르겠군요.


일단 육성은 초반이라 그런지 퀘스트를 통해 육성을 하고 있는 편이며, 자동 사냥 역시 시스템이 좋은 편이기에 어렵지 않게 키워 나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잠시 쉬고 싶을 땐 자동 사냥을 돌리고, 때에 따라 퀘스트를 주력으로 클리어하게 되네요.











단순한 일반 무협MMORPG와는 달리 무공을 배우는 것도 특색이 있더군요. 무공은 책을 구매한 후에 무공에 대한 학습을 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조금 귀찮은 부분도 있지만, 세세한 콘텐츠가 인상적인 게임이기도 하더군요. 저는 일단 활을 주력으로 사용하기 위해 장궁에 관련된 스킬과 전체 스킬 중 버프에 관련된 스킬도 조금씩 배우고 있습니다.







신규 온라인게임이다 보니, 맵은 꽤나 넓은 편인데요. 웹게임처럼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맵을 열고 원하는 위치에 클릭을 하면 알아서 가주기 때문에 넓은 맵의 경우에도 큰 걱정 없이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판타지의 경우 날개나 드래곤의 이동이라면 무협에서는 보법이 있죠. 빠른 발을 이용해 레벨에 따라 더욱 더 빨라지는 자신의 모습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신작온라인게임추천 혈풍의 경우 홈페이지 내에서 위와 같이 지역을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곳은 난주입니다. 난주는 큰 도시라고 볼 수 있는 점이 다양한 지역 이동이 용이한 곳입니다. 거기에 많은 NPC가 모여 있죠. 그런 지역이 난주, 르와인, 장안, 개봉, 낙양, 북경이 있습니다. 녹색 테두리가 있는 곳이죠. 안전 지역이기도 합니다. 제가 현재 13 레벨을 달성하면서 알게된 사실이기도 하지만, 난주의 퀘스트 클리어 후에는 장안에서 주로 활동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게임 내에서는 기본적인 지도만 제공하기 때문에 어디서 어떤 몹이 나오는 지 잘 모를 수 있는데요. 이 부분 역시 혈풍 홈페이지 내에서 자세하게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지역별 다양한 적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퀘스트는 이 표를 보고 적을 찾아 수행하시면 됩니다. 물론 협행(퀘스트)에 지형이 적혀 있을 수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은 맵과 함께 위 적의 위치 표를 참고하며 즐기면 좀 더 쉽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신작온라인게임추천 혈풍은 무협MMORPG로서 호쾌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다양하고 독특한 무공, 협동 무공의 진수 진법 시스템, 무협인으로서의 성장 과정 전직 시스템, 중국 실제 지형을 그대로 담아 놓은 배경 세계, 타인과의 자유로운 결투 비무 시스템, 무림 제패를 함께 할 동지단/문파/동맹 시스템 등의 콘텐츠가 준비돼 있습니다. 아직 출시 초기이다 보니 다 함께 성장해 나가는 부분이 없지않아 있는데요. 혈풍의 1세대 유저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혈풍은 3월 7일 정식 런칭하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신작온라인게임답게 매일 접속만해도 푸짐한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누적 접속 시간에 따른 이벤트 그리고 특정 레벨(20, 40)에 도달하면 풍성한 아이템 패키지를 받아가며 재미있게 게임을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무협MMORPG 게임하나 추천하길 원하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혈풍 온라인도 한 번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전틱하면서도 화려하고 꽤나 옛추억이 나는 듯한 느낌의 일러스트와 그래픽입니다. 묘한 중독성이 있는 온라인게임이라 생각하면 좀 더 이해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