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APP/모바일 게임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 위크엔드 에디션 이벤트

박스군 2022. 8.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양한 모바일 MMORPG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MMORPG라면, 리니지M과 리니지2M을 뽑을 수 있습니다. 그 중에 혜택이 많고 좀 더 쉽게 접근하기 좋은 게임이라면 리니지2M을 뽑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1보다는 2가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개인적인 무소과금 입장에서 두 게임 모두 즐겨보고 있는 가정 하에 판단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이벤트 혜택이 1보다는 2가 더 큰 편이고, 꾸준히 업데이트되면서 보상을 받으면 꽤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최근 7월 말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규 클래스는 바로 레이피어입니다. 리니지에서는 얇고 긴 무기로 통하기도 하는데요.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 역시 얇고 긴 칼을 사용하는 클래스입니다. 신규 클래스 공개와 함께 신규 전설 클래스 테네브레와 클라우디아가 추가되었습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2M의 경우 해당 클래스를 획득하게 되면 새롭게 육성할 필요 없이 편하게 전직을 통해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클래스를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그 대신에 장비나 스킬, 능력치 등은 새롭게 조정해야 하는데 그에 따른 비용이 만만치 않은 점도 유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신규 클래스 레이피어에 대한 이야기는 초반에 잠깐 빤짝했는데, 요즘에는 다들 그려려니 하고 플레이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클래스 체인지를 할만한 메리트를 유저들이 크게 못 느끼는 것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유저들은 이번 위크엔드 에디션을 더욱 기대하는 것 같습니다. 7월 30일 00시 이후 구매가 가능했던 위크엔드 에디션1의 경우 최상급 클래스와 최상급 악아시온, 집혼석, 고양이단 집혼석 획득권을 각 4장과 3장을 지급했고, 장신구 선택 및 숙련도 보너스, 상급 각성의 물약, 은총의 성물, 명예 훈장, 신탁의 증표, 고급 결정체, 결정체를 획득할 수 있는 대박 상품이었습니다. 가격이 8억 아데나이긴 했지만, 기존 유저들이라면 충분히 모았을 것이라 판단이 되네요. 다들 좋은 것을 획득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냥 영웅급 정도로 만족을 했습니다.

 

 

 

 

 

 

 

 

아직 끝난게 아니죠. 엔씨소프트 리니지2M 두 번째 위크엔드 에디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8월 13일에 구매가 가능하며, 이번에는 100만 신탁의 증표가 필요로 합니다. 100만 신탁의 증표는 모으기가 꽤 쉬운 편이기도 하고, 어쩔 때는 어려운 편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8월 13일 아직 기간이 좀 남았을 때 꾸준히 모아두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구매를 못 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이번 리니지2M 혜택은 상당히 푸짐한 편이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놓치면 유저 입장에서는 손해라고 볼 수 있으니까 해당 이벤트 기간 잘 파악하셔서 혜택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신탁의 증표가 간당간당한 분들은 지금부터라도 꾸준히 격전의 섬을 돌아주시고, 신탁서를 모아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신탁서를 모아서 일일이 수행해서 보상을 챙기며 신탁의 증표를 획득해도 되지만, 그 만큼 투자할 시간이 없는 분들은 부담 없이 제작을 통해서 신탁의 증표로 만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은근 잘 쌓이는 만큼 지금부터 빠르게 준비하시면 100만까지 무난하게 획득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엔씨소프트 리니지2M에서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위크엔드 에디션1,2의 경우 그냥 퍼주는 이벤트인 만큼 놓치지 말고 보상 챙겨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