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피파온라인3 하이클래스 설날 패키지 3차 개봉, 월레나 유레 좋은거 한장만!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파온라인3 설날 패키지 3차 개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1차, 2차 개봉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지금까지 대박은 없었고, 거의 평타 이거나 하타였는데요. 마지막 3차 개봉 소식도 함께 살펴보도록 할까요?

 

 

2017/01/29 - 피파인벤 반응 좋았던 피파온라인3 설패키지 구매 후기 #2

2017/01/28 - 피파3 FO3 설날 패키지, 하이클래스 전설 시즌 선수팩 2개를?

2017/01/24 - 피파온라인3 인벤 겨울 이벤트 조각 180개 월드 레전드 선수팩 교환, 결과는?

2017/01/22 - 피파3 월베 World Best 개봉 후기, 누가 떴을까요?

2017/01/20 - 피파온라인3 겨울 이벤트 조각 180개 월드레전드 선수팩 개봉기


 

 

 

 

피파온라인3 설날 패키지는 기본적인 6억 EP와 함께 하이클래스 전설 시즌 선수팩 2개가 가장 주요 메인 구성품인데요. 12월 EL포함이나 12월 WL 포함에서도 간간히 월레 혹은 유레가 뜰 수 있기 때문에 기대감에 개봉을 시작해보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시즌 카드에 대해서는 많이 까보셨을 것이기에 월레나 유레 확률이 높은 선수팩 개봉이 더욱 궁금해지게 되죠. 하하

 

 

 

 

 

 

 

 

그럼 먼저 시즌 선수부터 개봉해봅니다. 06WC 선수로는 네드베드 선수가 떴습니다. 저렴한 선수로 10위의 선수네요. 큽.. 그 다음으로는 06U 선수로 카카가 떴습니다. 06에서는 단연 NO.1 능력치를 보여주고 있는 선수에 5성으로 스쿱턴이 가능하죠. 가격대는 반니가 가장 비싸지만, 개인적으로 카카를 좋아하는 1인이기에 기분은 나쁘지 않네요. 하하 14T는 메시가 떴습니다. 3대장이네요. 하하 EC 선수로는 EC 레반도프스키가 떴습니다. 뭐 중타는 쳤습니다.

 

 

 

 

 

 

거품이 많지만, 꽤나 오버롤도 높고 괜찮은 새롭게 출시한 LP 시즌, 이번에 스몰링 선수가 떴습니다. 갓 투레는 아니지만, 뭐 전체적으로 가격이 비싼 편이기에 괜찮은 선수입니다. 이번에 팀을 갈려고 하는데, LP 시즌으로 맞춰볼까라는 생각도 해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토티도 좋은 것 같고 벤제마도 탐나기 때문이죠. 하하

 

 

 

 

 

 

U-23 선수팩을 개봉해보았습니다. U-23 5명 지명 선수팩에서 No.1 손흥민 선수가 떴네요. 그리고 19명 지명 선수팩에서는 이찬동 5강 선수가 떴습니다. 하하 일단 1대장 손흥민이 떠주었네요. 5강 선수는 아쉽게도 저렴한 선수가 떴습니다. 하하 뭐 그래도 손흥민이 떠줘서 기분은 좋네요. 하하

 

 

 

 

 

 

 

 

자 먼저 12월 EL 포함 TOP PRICE 30 선수팩을 개봉해보았습니다. 예전에는 유레에 대한 기대감이 상당히 컸는데, 요즘에는 월레의 선수들이 전체적으로 가격이 높아졌기에 먼저 EL부터 개봉해보았습니다. 결과는 망, 아구에로와 스몰링 선수가 떴습니다.

 

 

 

 

 

 

12월 WL 포함 TOP PRICE 30 선수팩을 개봉해보았습니다. 어떤 선수가 떳을 지 기대감에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요즘 WL가 기본적으로 비싼 편이기에 기대감에 개봉했는데, 월베 피를로와 10WC 이과인 선수가 떴습니다. 하하 뭐 피를로 선수가 떠서 나쁘지는 않네요. 일단은 하하!

 

 

 

 

 

 

역시나 피파온라인3 하이클래스 전설시즌 선수팩 개봉이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죠. 설날 패키지는 이것 때문에 개봉을 하지 않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번이 가장 아쉽네요. 레만 선수와 모드리치 선수가 떴습니다. 레만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선수인데, 모드리치 선수는 게임 내에서 너무 몸싸움이 약해 잘 사용하지 않는 편이었습니다. 여튼 이번 설날 패키지 3차는 조금 망했네요. 10억이 조금 안되는 돈을 회수하게 되었습니다. 피파온라인3 인벤에서는 잘 뜬 사람들이 상당히 많은 편이긴 하지만, 저는 일단 망해버렸습니다. 하하

 

 

 

 

 

 

 

 

저는 일단 망했지만, 하하

이 글을 보신 모든 분들은 좋은 선수가 뜨시길! 하핫

공감도 살짝 눌러주시는 거 잊지마셔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