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기존의 마이닝 시스템 거래소 코인 이미지를 탈바꿈하기 위해 등장한 새로운 거래소의 패러다임에 도전하는 비트팡 거래소 BITPANG가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거래소 코인 ICO가 1차 프라이빗 세일 이후 프리 세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 되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소개함과 이벤트 정보와 혜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의 거래소코인, 아니 마이닝 거래소와 다른 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왜 BITPANG을 선택해야 할까? 비트팡 거래소는 투명함과 함께 정직함을 바탕으로 사용자들의 믿음과 신뢰를 쌓으며 거래소만의 이익이 아니라 모든 사용자들에게 수익을 나누며 함께 성장할 수 있게끔 제공하는 거래소입니다.

 

하이퍼렛져 기반의 자체개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어서 보안 사고를 최소화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마켓은 원화로 거래를 가능하게끔 하였으며, 빠른 원화입출금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재 비트팡거래소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일단 가장 매력적인 이벤트는 사전가입을 통해 받을 수 있는 혜택인데요. BITPANG 사전가입시 일단 기본적으로 3,000원을 지급받아 보실 수 있으며, 추천인 링크로 가입하게 될 경우 추가적으로 2,000원을 받아서 최대 5,000원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이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혜택이지요.

 

추가적으로 추천왕 이벤트를 통해 추가 이더를 지급받아 볼 수 있으며, 달성 및 랜덤 추천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특정 회원 수 달성에 따라 추가로 랜덤 투표를 진행해 각 5 ETH를 받아 볼 수 있고 랜덤추첨을 통해서 스타벅스 기프트콘 역시 받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이제 갓 알려지기 시작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가입하지 않은 상황인데요. 미리미리 가입해두시면 추가 랜덤 추천 때 혜택 받아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천인 코드 : 100000373 (입력시 2,000원 추가 지급)

홈페이지 : http://nez.kr/8yZz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