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스군입니다. 드디어 삼성전자 프리미엄 라인업인 갤럭시 Z폴드5와 Z플립5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것 같은데요. 기존에 Z폴드3과 Z폴드4의 경우 크게 바뀐 느낌이 없었는데, 이벙네 Z폴드5에서는 확실히 달라졌고, Z플립5 역시 상당히 많은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전작 모델의 경우 자동차로 따질 경우에는 마치 페이스리프트 정도였다면, 이번 5 시리즈는 풀체인지와도 같은 느낌인데요.

 

 

 

 

클릭시 로켓배송 화면으로 넘어 갑니다.

 

 

 

2023년 8월 1일 드디어 정식 사전예약을 통해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어디서 구매를 해야 할까 고민을 하고 있을 것 같은데요. 삼성닷컴 공홈에서 구매하게 될 경우에는 특별한 혜택이 있습니다. 바로 스페셜 컬러를 접해볼 수 있다는 점인데요. 그 밖에 혜택에 대해서는 다른 사이트에서도 대체로 비슷하게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원하는 컬러가 없는 경우에는 다른 쇼핑몰들을 이용해 보는 것도 괜찮은 편입니다.

 

 

 

 

반응형

 

 

 

 

갤럭시 Z 폴드 5(Galaxy Z Fold 5)의 경우에는 전작과는 달리 이제 완벽하게 접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중간이 조금은 떠 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요. 이제는 완벽하게 슬림하게 접히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저는 폴드 3 시리즈를 사용해 본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접히면 훨씬 더 매력적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각도가 더 완벽해졌을 뿐인데 완성도가 상당히 높아진 듯한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제 기준에는 펼쳐서 사용하기 보다는 접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고, 펼쳤을 때 해상도가 변태 해상도에 가까워 게임에 있어서 이질감이 있는 단점이 있더군요. 그 외에는 태블릿이 필요 없을 정도로 꽤나 활용도가 있기는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주인공은 아무래도 갤럭시 Z 플립 5(Galaxy Z Filp 5)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디자인이 훨씬 더 잘 나온 것 같고, 전면에 훨씬 커진 커버 스크린을 통해 좀 더 많은 기능을 담고 있는 모습입니다. 물론, 게이밍 환경에 있어서 폴드에 비해 플립의 성능이 떨어지는 편이고, 펼쳤을 때 해상도가 일반적이지 않기 때문에 장점과 단점이 분명 존재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디자인이 깔끔하고 매력적인 만큼 여성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되는 갤럭시 Z 폴드 5와 갤럭시 Z 플립 5 사전예약은 8월 1일부터 정식으로 시작될 예정입니다. 더블스토리지 혜택이나 워치 관련 할인 쿠폰 및 증정 등의 큰 사전예약 혜택에 대해서는 거의 동일할 것이며, 삼성닷컴에서 구매할 경우에느 스페셜 컬러 선택이 가능한 점과 조금씩 상이한 이벤트들을 진행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스페셜 컬러가 꼭 필요 없는 분들은 11번가와 같은 다양한 쇼핑몰과 마켓컬리나 쿠팡과 같이 빠른 배송을 지원하는 곳도 잘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8월 1일 사전예약 페이지가 공개되는데로 추가적인 내용과 혜택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8월 1일 공개된 쿠팡 가격은 갤럭시Z플립5는 최종 할인가 1,297,000원이며 갤럭시Z폴드5는 1,961,300원입니다. 기본적인 와우 쿠폰이 적용된 가격대이며, 로켓 배송으로 8/7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8월 8일 도착을 보장하는 기준으로 판매가 진행 중입니다. 일전에는 정확하게 도착하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으니까 약간의 배송일 차이는 있을 수 있을 듯 합니다. 색상은 각각 민트, 라벤더, 그라파이트, 크림, 그리고 아이스 블루, 크림, 팬텀 블랙으로 구분되어 있네요. 확실히 색상은 삼성닷컴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그 밖에 쿠팡에서 구매하게 되면 혜택 받을 수 있는 보상으로는 사전판매 알림 신청 고객 혜택과 갤럭시 중고 보상 프로그램, 와우 전용 로켓 배송, 쿠폰 할인, 카드 무이자 할인, 쿠팡 안심 케어 보험 PLUS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기본적인 더블 업 스토리지 혜택은 그대로 받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256GB를 구매하게 될 경우 512GB 용량으로 업그레이드 받고,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과 케이스 혜택을 챙겨 볼 수 있습니다.

 

갤럭시 Z 폴드 5 사전 구매 한정 졔휴 혜택으로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10만 원 상당 아이템 패키지와 갤럭시 Z 플립 5 구매시 스노우 VIP 3개월 이용권 혜택이 있으며, 갤럭시 워치6과 갤럭시 워치 6 클래식 구매도 함께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10만 원권 쿠폰도 제공됩니다. 추가로 삼성 스마트싱스 스테이션과 25W PD 충전기 30% 할인 쿠폰, 정품 보호필름 부착 서비스, 유튜브 4개월 무료,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체험, 월라 3개월 무료 구독권 등에 대한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보자!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