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에 거리두기가 없다보니, 많은 분들이 외식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이전에 억제되었던 술을 많이 드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 역시도 요즘에는 회식이 많아서 자주 술자리를 갖게 되는데요. 그러다 보니, 연속적으로 술을 먹어 숙취가 심해지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숙취해소제를 많이 찾진 않았는데, 나이가 하나 둘 먹어가니까 어쩔 수 없이 숙취해소제를 찾게 되더군요.

 

 

 

 

어린 시절에는 그냥 숙취해소제 대신에 해장할만한 음식을 많이 찾기도 했습니다. 물론, 지금도 숙취해소제를 먹기는 하지만, 다음날 해장이 절실히 필요한 1인인데요. 대표 해장국으로 뼈해장국이 있고, 그 밖에 황태해장국이나 선지국, 돼지국밥 등으로 많이들 해장을 하죠. 최근에는 부대찌개로 해장을 하는 편인데, 생각보다 해장이 잘 되어서 먹고 나면 든든해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숙취해소제 종근당 헛개땡큐 골드입니다. 이미 이름을 들어 보신 분들도 있고, 이번에 처음 접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숙취해소제의 네이밍이 아니기 때문이죠. 그래도 종근당이라는 이름 때문에 좀 더 친근하게 다가 올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편의점에서 만나 볼 수도 있지만, 인터넷에서 구매를 하게 되면 좀 더 저렴한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택배비 포함해서 2만 원 초반대로 10병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100ml으로 10병이 담겨져 있습니다. 숙취해소제는 음주 전/후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음주 30분 전, 음주 후에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술이 약한 분들은 중간에 한 병 더 드시거나, 아니면 다음날 아침에도 챙겨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적인 부담이 있기 때문에 대부분 음주 전이나 음주 후 1회 먹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만, 힘든 경우에는 아침에도 한 개 더 먹어 주는 게 좋아 보입니다. 평균적으로 2개를 먹었을 때 10병이면, 5회 정도의 술자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물론, 저 같은 경우 일반적인 술자리에서는 먹지 않는 편입니다. 회식이나 술을 많이 먹을 것 같은 자리, 2~3차도 가는 술자리를 약속 잡았을 때 미리 먹어 두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안 먹으면 다음날 출근할 때 숙취가 상당한 편이거든요. 종근당 헛개땡큐 골드의 경우 위와 같이 유통기간도 꽤나 긴 편입니다. 10병 단위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 좀 더 많은 병수로 구매를 하게 되면 더 할인된 가격으로 챙겨 두실 수 있으니까, 술자리가 잦은 분들은 처음에 10병을 섭취해보고 자신에게 맞다 싶으면 좀 더 다량으로 구매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술은 자신의 몸에 맞게 먹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물론,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더 먹게 되는 경우도 있고 분위기에 휩쓸려서 더 많이 마시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 다음날, 그리고 그 날 술자리를 더욱 즐겁게 해주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숙취해소제를 찾는 분들, 편의점에서도 판매 중이나 인터넷이 좀 더 저렴하기 때문에 자주 마시는 분들이라면 인터넷에 미리 주문을 해두고, 술 약속 때마다 편하게 한 병씩 꺼내 드시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