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gksrmfdl dkscuwlfEo 한글이 안쳐질때 답은 ctfmon.exe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간단한 정보를 하나 드리려고 합니다. 한글이 안 쳐지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요. 상당히 당혹스럽죠. 그럴 때 간단하게 파일 하나만 실행 해주면, 다시 한글 입력이 쉽게 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문제가 발생했고 해결책을 올려 두었기에 네이버에서는 알아서 연관 검색과 함께 한글로 필터해서 검색이 되게 끔 돼 있습니다. 한글이 안쳐질때(gksrmfdl dkscuwlfEo)라고 영어로 쓰셔도 이렇게 검색을 할 수 있어요.

 

 

 

 

 

 

한글이 쳐지지 않는다면, 프로그램 하나만 실행해주면 됩니다. 프로그램 실행은 시작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을 하게 되면, "실행" 프로그램을 찾아 볼 수 있을 거예요. 가볍게 실행 버튼을 클릭해 실행해줍니다.

 

 

 

 

 

 

시작 버튼의 오른쪽 마우스 클릭을 통해서 열 수 있지만, 가볍게 [Win 키 + R 키]의 단축키를 통해서도 가볍게 열어 볼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컴퓨터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실행 단축키는 많이 알고 계시더라고요. 허헛

 

 

 

 

 

 

 

 

 

실행해야 하는 파일은 단 하나! 바로 [ ctfmon.exe ] 파일입니다. 열기에 이 파일명을 입력하시고, 확인을 누르면 아무런 창도 뜨지 않고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그냥 확인만 눌러 주면 실행이 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오른 쪽 하단에 [가]라는 표시가 뜨면서 한글이 입력 가능하다는 표시를 확인해 볼 수도 있겠네요.

 

 

 

 

 

 

한글이 안쳐질때(gksrmfdl dkscuwlfEo), 기존에는 영어로 썼는데 이제는 한글이 입력이 됩니다. 처음에는 적지않아 당황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단순하게 ctfmon.exe 파일만 실행해주면 되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 않게 오류를 해결해 보실 수 있을 것 같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