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뮤토렌트(μTorrent) 다운로드 방법 및 다양한 팁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뮤토렌트입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프로그램인데요. 이번에 설치 방법이 좀 더 쉽고 간편해졌더군요. 다운로드 방법과 함께 다양한 팁들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뮤토렌트는 유토렌트라고도 많이 표현하곤 하죠. μ가 뮤를 표시하지만 특성상 u가 편해서 uTorrent라고도 해서 유토렌트라고 합니다. 뭐 여튼 토렌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 프로그램 또는 비트토렌트를 설치해 사용을 하게 되죠.











http://www.utorrent.com/intl/ko/



뮤토렌트(μTorrent)는 3가지 다운로드 방법을 제시합니다. 무료 버전과 함께 Ad-free 광고 제거 버전 그리고 Pro 버전을 제공하는데요. 대체로 무료 버전을 이용하면 되며 때에 따라서는 Pro 버전을 이용하게 됩니다. 토렌트 프로버전을 다운로드해 이용하시면 광고 없고 바이러스와 멀웨어로부터 자동으로 보호 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고객 지원 기능과 다운로드를 변환하여 어느 기기에서나 재생이 가능하며 스트리밍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뭐 대체로 라이트 유저이기에 무료 버전을 이용할 듯 합니다. 토렌트는 윈도우 OS 뿐만 아니라 모바일, Mac, 리눅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리뷰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설치는 정식 뮤토렌트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는 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유토렌트 광고 제거 하기 : http://parksgun.com/221040720843

http://parksgun.com/221021998613



설치 방법이 더욱 간편해진 것 같습니다. 물론 기존에 설치 했던 분들도 도움이 될만한 팁을 몇 가지 드려보고자 합니다. 먼저 유토렌트 설치부터 시작해서 광고 제거까지 한 방에 가능한 방법입니다. 윗 글을 참고 하면 한 방에 쉽고 편하게 광고 제거 역시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간편하게 설정을 세팅하면 되는 형식이니 누구나 쉽게 설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토렌트 다운 속도를 올려 보자http://parksgun.com/221021998613



뮤토렌트(μTorrent)를 다운로드하시고 설치를 했는데 속도가 생각보다 나오지 않을 경우에는 속도를 올리는 방법도 제가 한 번 써보았습니다. 이 부분은 그냥 어느 정도 속도가 잘 나오면 하지 않는 것을 추천하며 너무 안 나오면 한 번 시도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두가지 세팅해놓고 계속 사용을 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문제 없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