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모바비 MOVAVI 쉽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아실만한 분들은 다들 아실만한 프로그램이죠. 바로 모바비(MOVAVI)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요즘 1인 크리에이터나 유튜버로 활동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영상 녹화의 경우 많이 알려져 있고,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녹화할 수 있어 많이들 실시간 방송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기 유튜버들을 보면 영상이 참 재미있게 편집이 돼 있죠? 그런 편집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모바비 MOVAVI입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모바비(MOVAVI)는 성능은 상당히 뛰어난 편이지만, 정말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클립을 화질 저하 없이 자르고 붙일 수 있으며, 멋진 비디오 효과 역시 필터를 적용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꽤나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초보자도 쉽게 편집해 볼 수 있을 거예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모바비 MOVAVI는 편집할 멀티 미디어를 먼저 업로드합니다. 불필요한 부분은 삭제하고 필요로하는 부분은 결합하며 편집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비디오 화질에 대한 개선 역시 가능합니다. 인기 유튜버처럼 간단하게 필터도 넣어 보고 특수 효과도 적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목을 삽입하고, 음악 및 보이스오버 녹음도 가능합니다. 오디오 부분에 대해서도 편집이 가능하며 다양한 형식으로 저장을 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웹(유튜브, 페이스북 등)으로 바로 보낼 수도 있어 편리합니다.







그 밖에도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모바비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동으로 슬라이드 쇼를 제작할 수 있으며, 환상적인 시각 효과로 시청자의 이목을 끌 수 있습니다. 게다가 성능 역시 굉장히 뛰어난 편입니다. 이런 다양한 기능들이 복잡하게 있어 보이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정말 심플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한 편집을 시작해 볼 유튜버나 1인 크리에이터 등의 초심자들에게 추천해드릴만한 프로그램이라 생각되네요. 자세한 리뷰에 대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모바비 사용 전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모바비 사용 후















모바비

비디오 편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