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스군입니다. 겨울철 환기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는 추워서 창문을 열기만 하더라도 냉기 때문에 내부 열이 빠져나가서 난방비가 상당히 많이 나오게 되는데요. 최근 도시가스 비용이 상당히 비싸진 상황에 환기를 자주 하진 못하죠. 그러다 보니, 집안 내부의 공기가 탁해지기도 하고 악취를 유발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피톤치드 스프레이를 통해서 쾌적한 집안을 만든 후기를 가볍게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피톤치드(Phytoncide)란?

피톤치드는 숲속의 식물들이 유해균, 해충, 곰팡이 등에 저항하며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발산하거나 분비하는 자연 물질입니다. 맑고 쾌적한 숲속의 향을 선사하여 심리적인 안정에도 도움을 줍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제이준편백, 편백수 피톤치드 스프레이 세트인데요. 편백수 잎 피톤치드 원액 5L 제품을 선택했고, 현재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500ml 스프레이와 편백 향기 주머니, 그리고 편백 오일이 함께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꽤나 알찬 구성품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500ml로 휴대하기에도 용이하고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는 사이즈입니다. 너무 작으면 매번 리필을 해서 충전하는 게 번거로울 수 있고, 또 너무 크게 되면 들고 사용하기가 부담되는데 500ml는 적당한 사이즈인 것 같습니다.

 

 

 

 

편백 향기 주머니 같은 경우에는 어디서든 활용하기 좋은 제품인데요. 부피적인 부분에서 크게 차지하지 않으며 기존의 향기와 함께 편백 오일을 사용하면 주기적으로 은은한 피톤치드 향을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틈틈이 뿌려주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자체적으로도 향기가 나고 있지만 편백 오일을 사용하게 될 경우에는 향을 좀 더 증폭시킬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해당 오일만 구매하면 은은한 향을 꾸준히 느낄 수 있죠.

 

 

 

 

손쉽게 걸어두고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는데요. 현관 입구에 배치를 하거나 작은 공간에 배치를 해두시면 해당 향이 은은하게 나기 때문에 스프레이 타입보다 더 좋은 방향제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딱 현관 문을 열고 들어왔을 때의 첫 향이 상당히 매력적인 느낌을 주고 집 안 내부의 향을 좋게 만들어주는 기분이 있어요. 향 보충하기도 쉬워서 일반적인 디퓨저나 방향제보다는 훨씬 좋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부분이 천연 탈취제의 매력 포인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반응형

 

 

스프레이 타입으로 사용하는 건 기본적으로 옷장, 옷의 냄새를 제거하는 용도로 탁월한 천연탈취제입니다.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이준 편백수이기 때문에 어디든 뿌려주면 되는데요. 해당 제품은 잎 피톤치드 제품으로 향이 풍부하고 강력한 탈취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잎 편백수나 심재 피톤치드를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잎 편백수는 방향이 다른 것에 비해 조금은 적고 탈취 효과도 조금 떨어지는 편이니 참고하세요.

 

 

 

 

빨거나 세척하기 힘든 가구들이나 소파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침대 같은 경우 매트에 사용하거나 이불 등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제품은 방부제나 인공색소, 그리고 착향료가 없는 순수 피톤치드 편백오일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염 냄새 원인균 99.9% 제거를 할 수 있는 만큼 틈틈이 뿌려줄 예정입니다.

 

 

 

 

요즘 피부가 일어나고 가려움증이 많아서 세균 증식을 막기 위해 겨울철이지만 환기도 틈틈이 하는 편이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요. 식물도 키우고 있지만 식물 키우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은 점에 있어 천연탈취제인 편백수 피톤치드 스프레이 세트도 하나 장만해 보았습니다. 아직 스펙터클한 변화는 없지만 은은한 향 덕분에 집안의 공기가 바뀐 느낌이고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 있어서 꾸준히 사용해 볼까 합니다. 500ml뿐만 아니라 5L 대용량 리필 용액이 있는 만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든든하네요.

 

 

"이 글은 제품을 제공받았으며,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