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커플케이스 케이스바이블 소울메이트(Naci para conocerte)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아이폰6s 케이스입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케이스이기도 한데요. 상당히 매력적인 디자인이라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케이스바이블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COUPLE 케이스 제품으로 소울메이트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봉기와 함께 사용 후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케이스바이블의 패키징은 마치 수학의 정석 혹은 수학의 바이블 같은 느낌의 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고등학교 때 많이 보던 느낌이라 반가웠습니다. 요즘에도 수학의 정석을 쓰고 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저희 때는 개념원리와 수학의 정석을 참 많이 썼었습니다. 허헛 이걸로 공부하고.. 이과를 나와 공대생이 되었다는 설이.. 허헛 여튼 매력적인 패키징 박스에 케이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재질은 하드 케이스로서 슬림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름다운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이 일단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커플케이스로서 정말 이뻐요. 허헛 문구가 일단 매력적입니다.

 

Naci Para Conocerte.

"난 당신을 만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케이스를 장착했는데 어떤가요? 깔끔하지 않나요? 저 같은 경우 아이폰6s 로즈골드 색상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로즈골드 색상과도 참 잘 어울립니다. 타 색상의 경우에도 상당히 괜찮은 조합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단 이미지도 디테일하고, 문구도 참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는데 상당히 매력있는 제품입니다. 처음에 Naci para conocerte의 뜻이 난 당신을 만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인지 몰랐는데, 검색해보고 라틴어라는 것을 알았네요. 처음엔 그냥 "나시파라~~~" 먼가 욕 같았는데ㅋ 뜻이 좋아 더욱 매력 있는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커플 케이스로 상당히 매력있는 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케이스바이블 홈페이지에서 찾아보고 더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