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다양한 게임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모바일게임도 참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트라하 인피니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모바일MMORPG로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다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출시 때 잠깐 해보았고, 이번에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요. 신규 직업으로 스트라이커가 출시되어 바로 다운로드해 시작했습니다. 저는 PC로 즐겼는데, 플레이 습관에 따라 PC 또는 스마트폰 등으로 즐겨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트라하 인피니티는 현재 소서리스, 어쌔신, 리퍼, 워리어, 아처, 그리고 스트라이커 총 6종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모바일 게임이지만 꽤나 세밀하게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최신 모바일 게임들의 경우 정말 세밀하게 조정하는 게임들도 존재하고 있어서 그 게임들과는 비교하면 조금 차이가 날 수 있겠지만, 충분히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커마가 있는 점은 장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모바일MMORPG로 오픈 필드 형태의 게임입니다. 보면 아시겠지만, 며칠 즐기지 않았는데신규 직업 스트라이커 육성이 크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물론 최고 레벨에 비해서는 떨어지는 편이지만, 충분히 육성 속도는 빠른 편입니다. 아마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 혜택과 함께 저처럼 신규 직업의 등장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도 많이 있어서 좀 더 빠르게 육성을 할 수 있지 않았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트라하 인피니티의 신규 직업 스트라이커는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전반적으로 근거리 적에게 빠르게 달려들어서 공략을 하는 형태의 모션을 많이 취하는 편입니다. 실제 PVP 전투에 있어서도 추격조로 활용하기도 좋고, 다른 몬스터들을 이용해 스킬을 활용하면 좀 더 빠르게 고립된 지역을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근접 캐릭터지만, 회피와 추격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는 그런 직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오픈필드 MMORPG라서 그런지 확실히 별도 로딩 없이 시원시원한 느낌의 전투를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자동 전투 기능과 퀘스트 역시 쉽게 클리어할 수 있어 초반 육성에 있어서도 부담이 전혀 없었습니다. 저처럼 궁금한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스트라이커로 신규 유저들이 많이 즐기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확실히 이런 오픈필드 게임의 경우 많은 유저들이 함께 사냥을 하는 맛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신규 펫과 탈 것도 직업 추가와 함께 공개되었는데요. 전설 등급의 타이 펫과 베티 탈 것이 추가되었습니다. 화려하고 멋진 것들로 구성될 것 같은 트라하 인피니티는 나름 룩딸용 아이템이 많이 등장하는데요. 이번에 펫과 탈 것 역시 전설 등급인 만큼 좋은 옵션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귀염뽀짝한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고, 외관으로 보일 때 한 눈에 주목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기존 유저의 경우에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지역을 즐겨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드베른이라는 곳인데요. 신규 유저라면 아직은 멀게 느껴질 수 있는 곳이지만, 기존 유저의 경우 새로운 콘텐츠 오픈을 통해 기존에 소비했던 콘텐츠와는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여름 이벤트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 스트라이커 출시 등을 통해 진행 중인 이벤트 혜택이 상당히 많은 만큼 시작하고자 하는 분들은 지금이 딱 좋은 타이밍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렇게 마구마구 퍼줄 때 시작하면, 그래도 진입 장벽을 어느 정도 허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며, 신규 콘텐츠들도 빠르게 진입해 즐겨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쿠폰코드 : TISTRIKER0714

뿐만 아니라 현재 트라하 인피니티 신규 직업 스트라이커 업데이트를 기념해 성장 기념 쿠폰도 지급하고 있습니다. 8월 14일까지 받아 볼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아직까지 입력이 가능한데요. 쿠폰 코드를 입력하게 되면, 초반에 많이 필요로 하는 골드를 100만 받아 볼 수 있으며, 2,000 다이아, 정수의 세공석 10개, 정수의 별빛 모래 10개, 정수의 훈장 연마재 10개를 챙겨 볼 수 있습니다. 쿠폰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까지 모두 합친다면, 정말 부담 없이 재미있게 즐겨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