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에 다양한 게임이 출시되고 있는데 화끈한 애니메이션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있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입니다. 7월 7일 정식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게임펍에서 출시된 모바일 RPG입니다.

 

 

 

 

원작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반영한 만큼 게임 내에서 볼 수 있는 스토리는 상당히 탄탄한 편입니다. 스토리를 중요시 여기는 분들도 애니를 정주행 하는 느낌으로 재미있게 보시면서 즐겨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출시 이후에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 같은 경우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상위 순위를 달성하며 많은 유저들이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공식 카페에서도 회원 수가 높은 것을 봤을 때 출시 전부터 많은 분들이 기대했던 애니 게임이 아닐까 합니다.

 

 

 

 

출시와 함께 이번에 공식 카페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사전예약을 등록하지 못하신 분들은 이번에 공개되는 다양한 쿠폰 코드를 입력하시면 푸짐한 보상 혜택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쿠폰 코드를 입력하실 때는 대소문자 구분을 꼭 하셔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공용 쿠폰 코드 FTSTART01
앱스토어 인기 1위 달성 선물 쿠폰 : ThanksFT
공식 카페 1만 명 돌파 쿠폰 코드 : cafe10000

 

 

 

 

참고로 페어리테일 위대한여정 같은 경우 방치형 시스템도 활발하게 되어 있는 편인데요. 그러다 보니, 일반 직장인 분들도 접속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방치 보상을 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모바일RPG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 내 원작 반영을 하였기에 다양한 애니메이션 원작 캐릭터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뽑기를 통해 SR+ 등급 정도까지 획득이 가능하며, SSR 등급의 경우 조각 형태로 전설 뽑기를 동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SR 등급까지 꽤나 쉽게 얻을 수 있는 만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임 내 캐시 역할을 하는 다이아는 손쉽게 얻을 수 있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이벤트를 다양하게 하는 만큼 게임만 꾸준히 즐기면 다이아 수급이 상당히 쉬운 편입니다. 그래서 뽑기를 자주 할 수 잇는데요. 초반에는 소환 혜택을 많이 제공하는 만큼 다이아를 소비하며 사용할 필요 없이 전설 뽑기를 위해 육성을 하며 투자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 게임 느낌이 파이널삼국지와 비슷한 느낌이 있기 때문에 그 게임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이 게임의 느낌을 잘 알 것 같습니다. 시스템이 거의 비슷한데 여기에 원작 애니메이션 페어리테일을 덮은 느낌입니다.

 

 

 

 

 

 

 

 

전투에 있어서도 애니메이션 효과가 상당히 매력적인 게임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3배속과 스킵 기능을 제공합니다. 턴제형 게임이지만 스킵을 통해 빠르게 게임을 플레이하고 성장할 수 있기 때문에 직장인 분들도 일일 업무를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단순히 즐길 수 있는 메인 전투 시스템 뿐만 아니라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 편입니다. 2022 신작 모바일 게임 답게 일반 전투 이외에 낙원의 탑, 시공환상, 현상금 게시판, 마도 시험, 의뢰 파견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심심치 않은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앞서 언급해드렸듯이 이 게임의 경우 다이아 획득이 상당히 쉬운 편입니다. 이것저것 혜택을 받아 보시면, 정말 손쉽게 1만 다이아 이상을 획득해 볼 수 있는데요. 이 다이아는 초반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리지 않으며, 40 레벨 이상 되었을 때 전설 뽑기가 가능한 시점에 해당 다이아를 최대한 사용하여서 SSR 등급의 캐릭터를 뽑고 육성하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그 밖에도 역대급 이벤트들이 홈페이지, 카페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1억 상당의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인데요. 역대급 이벤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페어리테일:위대한여정을 즐기고 아이패드 Air부터 삼성 갤럭시 탭 S8, 갤럭시 버즈2, 구글 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 혜택도 챙겨 볼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앞서 알려 드렸던 쿠폰 코드 꼭 입력하셔서 재미있게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