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가성비 TV 스피커 추천 프리즘 사운드바 블루투스 PS-2000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프리즘 사운드바 블루투스 PS-2000입니다. 요즘에는 집이 영화관이고, 콘서트이기도 한 시대죠. 어느정도 큰 화면의 TV도 많이 저렴해졌기에 집을 영화관처럼 생각하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단순히 TV만의 사운드는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그럴 때 더욱 영화관과 콘서트장 같은 느낌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프리즘 사운드바 블루투스 PS-2000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가볍게 개봉기와 함께 후기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구성품입니다. 일단 제품을 받았을 때 꼭 구성품을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없는게 있을 수 있으니까요. 제품의 구성품은 본체, 리모컨, 건전지, 설명서, AUX 전환 케이블, 벽걸이 브라켓, 벽걸이 용 전용 볼트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벽걸이로 설치하실 분들은 설명서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제품 전면은 터치를 통해 전원과 재생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따로 동봉된 리모컨을 통해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벽걸이로 이용하실 분들은 벽걸이 브라켓을 이용해 거치하면 되며, 그냥 스탠딩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프리즘 사운드바 블루투스 PS-2000은 후면에 옵티컬, 코엑셜, 오디오, 라디오 단자 다양한 입력단자로 호환성이 좋기 때문에 최신 디지털 기기들을 무리없이 연결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가격대비에 가성비로 참 괜찮은 TV 스피커라 볼 수 있겠군요.

 

 

 

 

 

 

프리즘 사운드바 블루투스 PS-2000 제품 스펙입니다. 모델 명은 PRISM SOUND PS-2000으로 채널 2.0으로 주파수가 40Hz ~ 20,000Hz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USB 플레이도 지원하고 있으며, FM 라디오 역시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900 x 57 x 70 mm로서 구매 전 사이즈 확인도 인테리어적인 부분에서 필수라 볼 수 있겠죠. 제품 무게는 2Kg으로 묵직한 느낌은 강하게 들고 있습니다. 블루투스로도 이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블루투스 3.0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프리즘 사운드바 블루투스 PS-2000 본체 자체의 버튼보다는 리모컨으로 대부분 조절을 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블루투스를 연결해 사용해보았는데 꽤나 어렵지 않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뭐 사실상 블루투스를 연결해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빈도보다는 TV 스피커로서 더 많이 이용할 것 같아 가볍게만 테스트하고 TV에 연결을 마쳤습니다.

 

 

 

 

 

 

 

 

프리즘 사운드바 블루투스 PS-2000을 사용해 보았을 때 일단 기능이 상당히 많습니다. 일단 기존과는 달리 묵직한 사운드와 풍부한 느낌이 확실히 좋았습니다. 요즘 음악 프로도 상당히 많이 하죠? 집에서는 복면가왕을 매주 즐겨 보고 있을 뿐더러 다른 음악 예능 프로도 즐겨 보는데요. 음악을 볼 때 ON/OFF의 차이가 정말 큽니다. 일반적인 대화에서는 차라리 사운드를 끄는게 나은 느낌이지만, 노래를 시작하면 ON을 해 듣습니다. 일반적인 대화도 살짝 울리는 느낌이 들어서 말이죠. 하지만, 노래를 할 때 켜서 듣는 순간 마치 복면가왕 콘서트장에 와서 직접 보는 듯한 느낌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10만원을 안하는 가격대로 좋은 음질을 제공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가성비 TV 스피커를 하나 찾는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드릴만 한 것 같네요.

 

 

 

 

본 포스팅은 프리즘코리아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고료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