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갤럭시S7 엣지 곡면 전용 힐링쉴드 액정필름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갤럭시S7 엣지에 사용되는 액정필름입니다. 힐링쉴드에서 구매한 곡면 전용 필름입니다. 가볍게 사용 후기를 남겨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S7 엣지 곡면 전용 필름 CurvedFIt™으로 고광택(Clear Type)으로 높은 투명도의 고광택 필름, 곡면에 특화된 곡면 전용 필름입니다. 정밀 계측으로 높은 일체감을 자랑한다고 하니 일단 기대감에 개봉을 해봅니다.

 

 

 

 

 

 

힐링쉴드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필름은 고광택, 저반사, 올레포빅 PET 등의 제품이 존재하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고광택 제품으로 광택이 높고, 빛 반사율이 높은 편의 제품입니다.

 

 

 

 

 

 

갤럭시S7 엣지 힐링쉴드 액정필름의 경우 전면 2매와 후면 1매로 구성돼 있기 때문에 서브용으로 1매를 더 보관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같이 같은 폰을 구매했다면, 하나만 구매해도 2개를 부착할 수 있는 가성비 액정필름이기도 합니다.

 

 

 

 

 

 

 

 

 

 

부착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으나, 부착하기가 생각보다 힘든 제품이었습니다. 일단 엣지이기에 곡면이 있어 부착하기가 조금 까다로운 편입니다. 거기에 필름 자체도 얇은 편이라 잘못 부착하면 되돌리기도 힘든 편이며, 기포 제거도 생각보다 힘든 편입니다. 하지만 얇은 제품답게 밀착력 하나는 끝내주며, 정밀 계측으로 제작돼 갤럭시S7 엣지에 딱 맞게 떨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대비에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긴 하지만 부착은 다소 어려울 수 있는 그런 제품이었습니다. 가성비로 구매해 사용한다고 생각하시면 될듯하네요. 밀착력은 참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