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네이버완결웹툰추천 하일권의 스퍼맨(SPERMAN)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완결 웹툰 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하일권 작의 스퍼맨(SPERMAN)입니다. 기존에 하일권 님의 작품은 병맛 같은 느낌과 신선한 소재를 가지고 감동적인 스토리를 만들어 많은 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는 작가님이죠. 대표작으로 목욕의 신이나 안나라수마나라나 삼봉이발소, 3단합체김창남 등이 있죠. 뭐 목욕의 신도 있는데 요곤 조금 병맛 같죠? 하하 여튼 이번에 소재도 살짝 병맛인데 쓸때 없는 감동을 몰고 오는 웹툰입니다.

 

 

 

 

 

 

 

 

하일권 님의 스퍼맨은 총 46화로 12월 31일, 2016년도에 완결이 된 작품입니다. 현재는 무료로 즐겨 볼 수 있는 작품이지만, 언제 유료화가 될 지 모르기에 빠르게 정주행하셔야 할 것 같군요. 하하 뭐 유료화해도 볼만한 작품이라 생각하네요. 다른 작품들 대부분은 스토어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일권의 스퍼맨(SPERMAN)의 기본적인 스토리는 사랑하는 여자 친구와 드디어 첫날 밤을 맞게된 김기두, 갑자기 정체모를 사람들에게 납치가 되고, 자신이 슈퍼 정자를 가진 능력자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며 펼쳐지게 됩니다. 일단 발상자체가 신선하쥬? 뭐 하권님의 대부분 작품들이 신선한 발상으로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하일권님의 두 번째 청불 웹툰이죠. 방과 후 전쟁활동은 조금 징그러워서 그랬다면, 이 작품은 좀 더 야릇해서 그렇습니다. 하하 뭐 그래도 네이버웹툰답게 적정선은 유지하는 작품이죠. 그러니 네이버에서 완결웹툰까지 돼 제가 추천해드릴 수 있게 되기도 한 것이기도 하죠. 하하 이름도 참 묘하죠. 김기두, 후후

 

 

 

 

 

 

 

 

 

현재 완결 웹툰이기에 정주행을 하면 마지막화까지 볼 수 있는 하일권의 스퍼맨, 단순히 병맛 같은 소재이지만 결과적으로는 감동적인(?) 그런 웹툰인데요. 뭐 하일권 님의 특유의 스타일이죠. 여튼 한 번 보시면 푹 빠지게 되는 그런 웹툰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많은 독자들이 재미있게 본 웹툰이고 상위권에 있었던 만큼 많은 분들이 보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확실히 사랑 받은 네이버완결웹툰 답게 시즌2에 대한 이야기도 많이 다루고 있는데요. 시즌2가 나와도 참 괜찮겠다라는 생각을 하는 1인입니다. 정주행하기 딱 좋은 46회 분량으로 심심할 때 몰아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 정주행하며 볼만한 네이버완결웹툰을 추천받고 싶은 분들은 하일권의 스퍼맨(SPERMAN) 한 번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