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완결 웹소설 성지 문피아, 시간 보내기엔 역시 최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완결 웹소설을 쉽고 간편하게, 그리고 다양하게 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웹소설의 유토피아라고 불리는 글세상 문피아입니다. 꽤나 많은 분들에게 알려진 곳이기도 한데요. 아직 모르는 분들도 몇몇 있으실 것 같아 가볍게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 볼까 합니다.

 

 

 

 

 

 

 

 

문피아의 경우 무료 뿐만 아니라 유료 웹소설의 성지라고 볼 수 있죠. 연재부터해서 완결 웹소설까지 다양하게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저도 아직 많이 보지 않았지만, 간간히 시간 보내기 용으로 즐겨 보는 중입니다. 어린 시절 판타지와 무협 소설을 좋아했던 1인이기에 더욱더 좋아하고 즐겨찾기에 추가해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하핫 요즘엔 책방 찾기도 쉽지 않기에 이런 페이지는 상당히 매력있죠. 하하

 

 

 

 

 

 

유료 부분이나 무료 부분의 경우 다양한 장르를 한 눈에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장르에 대한 순위와 함께 자기가 좋아하는 장르를 선택해 즐겨 보실 수 있습니다. 뭐 저 같은 경우에는 당연히 무협을 가장 좋아하며, 그 다음으로 판타지나 퓨전, 게임 순으로 좋아하네요. 하하 어린 시절부터 무협지를 즐겨 봤고, 무협 게임들도 좋아했기에 무협 소설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완결 웹소설에 대한 순위들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문피아는 상당히 매력있네요. 하하

 

 

 

 

 

 

다양한 웹소설들 중에 상위권 순위에 위치한 소설들은 그만큼 인기와 매력이 있다는 것이겠죠? 클릭을 해 보니, 꽤나 직관적이라 한 눈에 보기 좋더라고요. 글씨도 큼직큼직해서 눈도 안 아프고 좋습니다. 하하 오랜만에 보는 무협지라 그런지 푹 빠지는 듯한 매력도 있군요.

 

 

 

 

 

 

 

 

현재 무협 부분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절대마종은 11년도 12월부터 연재가 돼 군대를 다녀오고 최근까지 연재가 되고 있습니다. 조회수 보면 엄청나죠? 일반 연재인인데도 이렇게 멋진 작품을 쓴다는 게 참 멋진 것 같기도 합니다. 예전에 저도 이런 책 하나 써보고 싶다는 생각도 했는데 대단하네요. 많은 조회수와 추천수를 받았습니다. 그만큼 매력있는 작품이기도 하더라고요. 뭐 이 작품은 완결 웹소설이 아니라 현재 연재 중인 작품인데요. 완결 웹소설도 꽤나 볼만한 것들이 많으니, 추천합니다. 하핫 문피아라고 검색하셔서 들어가 보시면 다양한 작품들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