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스군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쌀쌀한 것 같습니다. 어제오늘은 오랜만에 다시 한파가 찾아오면서 저희 집 난방은 다시 풀로 돌리게 되었습니다. 옥탑이다 보니, 여름엔 엄청 덥고 겨울엔 엄청 추운 편인데요. 그러다 보니, 난방을 풀로 돌려야 그나마 20도를 유지해 주는 느낌입니다. 여하튼 쾌적한 환경을 위해서는 집에 난방을 틀었을 때 습도 역시 잘 관리를 해줘야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다양한 가습기를 사용해 보고 최적의 제품을 찾으려고 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대용량으로 인테리어 디자인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는 하우스웰 대웅모닝컴 초음파 대용량 가습기 추천 DWM-HU801CA입니다.

 

 

 

 

패키지 박스부터 우선 꽤나 고급스럽고, 대용량 제품인 만큼 택배 박스는 상당히 큰 편이었습니다. 내부는 택배 파손 염려 없이 꼼꼼하게 포장되어 오는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어 조금 더 안심하고 받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제품 본품과 2가지 타입의 분무 배출구, 그리고 청소용 솔과 사용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웅모닝컴 타워형 대용량 초음파식 가습기 DWM-HU801CA 사용 설명서입니다. 한 번만 읽어봐도 충분히 누구나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한 IT 기기이지만, 처음 사용자들을 위해 심플하게 설명서가 있고 세척 방법까지 소개해 주고 있으니까 한 번은 꼭 읽어 보시고 시뮬레이션 해보시면 다음부터는 안 보고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타워형인 만큼 바닥에 놓고 사용해도 되지만, 좀 더 제품에 초점을 잡고 리뷰를 하기 위해 테이블에 올려놓고 촬영을 했는데요. 높이가 1.5M는 되기 때문에 별도로 테이블을 구비할 필요 없이 편하게 사용 가능한 스탠딩 형태의 타워형 가습기입니다. 분무구는 수평 상향 형태와 수직 방향의 제품 두 가지 타입으로 있으며, 집안의 구조나 배치에 따라 달리 사용하시면 될 듯합니다.

 

 

 

 

완전 분리형 구조로 되어 있어서 일반 타워형에 비해 좀 더 쉽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분리가 되지 않는 제품은 세척하기에 다소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특히나 타워형 같은 경우 좁은 틈 사이를 청소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 청소용 솔을 가지고 세척이 가능합니다. 청소용 손잡이가 좀 더 길게 배치되어 한 쪽에서 반대편 끝까지 세척이 되면 좋겠지만 그렇진 않기 때문에 양쪽에 집어넣고 세척을 해야 합니다. 하부는 전원이 닿지 않는 부분을 유의하면서 세척해야 할 것 같고요.

 

 

 

 

급수 방식은 위와 같이 상부 급수 방식입니다. 해당 제품은 대용량 가습기로 최대 2.2L를 담을 수 있는 물통이 있습니다. 권장 MAX는 2.0L인 만큼 2.0L까지 급수하면 됩니다. 상부 커버는 청소를 위해 완전 개폐도 가능하며, 슬라이드 형태로도 열 수 있으니 편한 방식을 선택해 급수를 하시면 됩니다.

 

 

 

 

투명한 물통이기 때문에 미관상으로도 깔끔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위와 같이 2.0L 선도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물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 보충을 해야 하는 타이밍인지도 쉽게 체크가 가능한 만큼 직관적이고 깔끔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초음파식 가습기라고 생각되네요. 참고로 물통 하부에는 항균 세라믹볼이 들어 있습니다. 항균력 98.5%로 보다 깨끗하기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주요 기능으로 전원 버튼을 누르게 되면, L, M, H 3단계의 분무량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M 모드를 두 번 누르게 되면 타이머 조절이 가능하며, 모드를 3회 누르면 습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습도 조절이 가능한 만큼 집안의 습도를 좀 더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죠. 평균적으로 40~60% 정도 맞추는 것이 좋은데요. 집안의 구조상 쉽게 건조해지는 곳은 최대 95%까지 설정 가능하니 사용자 환경에 맞게 세팅해 사용하시면 될 듯합니다.

 

 

 

 

앞서 언급해 드린 대로 분구무는 2개가 동봉되어 있는데요. 분무구 타입에 따라 배출되는 방향이 다릅니다. 분사력은 동일한데요. 모두 H 상태에서 분사했을 때 상당히 강력한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대용량의 물을 가지고 이 정도 분사력을 보여주면 충분히 가습 효과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부분은 역시나 집안의 구조와 배치 위치에 따라 수평 또는 수직을 선택해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체로 벽 쪽에 가까이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수평 상향 분무구 타입을 추천해 드립니다.

 

 

 

 

최대 450분까지 타이머 설정이 가능하고, 필요한 날에는 상시로 틀어서 활용이 가능한 하우스웰 대웅모닝컴 초음파 대용량 가습기 추천 DWM-HU801CA는 일단 디자인 자체가 상당히 매력적인 만큼 인테리어로 두고 사용하기에도 꽤나 매력적인 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는데요.

 

그리고 애매한 가습 양에 실망했던 분들은 이 제품의 분무 양을 보면 만족감 높을 듯합니다. 타워형이기 때문에 여타 제품에 비해 세척하기가 조금은 까다로울 수 있겠지만, 완전 분리형이라 그 부분도 어느 정도 해소가 될 수 있을 것 같고, 2L 물 보충은 상부 급수 방식으로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만큼 충분히 매력 있어 보이네요.

 

 

구매 페이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으며,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