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스군입니다. 이번 주는 다른 날보다 훨씬 따뜻한 것 같습니다. 1월에 갑자기 봄이 온 듯한 느낌이 있는데요. 이런 환절기 때 감기를 조심해야 할 것 같기도 합니다. 아직까지는 겨울인 만큼 옷을 가볍게 하려면 일기예보를 꼼꼼히 챙겨야 할 것 같네요. 올해 1월 2월은 새해와 바쁜 일상으로 캠핑을 갈 수 있을지 잘 모르겠는데요. 이번에 매력적인 캠핑용 미니 블루투스스피커가 있어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운츠 앵글 3 울트라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이미 아마존 판매 1위를 달성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인데요. 오디오 업계 파이어니어 헨리 클로스가 창업한 캠브리지 사운드웍스 회사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관심을 가진 모델이기도 합니다.

 

 

 

 

제품의 디자인은 위와 같이 깔끔한 편입니다. 삼각형 스타일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직사각형보다는 역동적인 느낌도 있고, 캠핑용으로 사용할 때 활용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일단 사각형보다는 삼각형 스타일이 그립을 할 때 부담이 적은 느낌입니다. 사실 이렇게 삼각 형태의 디자인으로 제작된 이유는 60도라는 각도 설계가 있었습니다. 음향 개선을 위해 최적의 각도를 찾았고, 최고의 음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엔지니어들이 설계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더욱 믿음이 가는 디자인입니다. 블랙 컬러의 깔끔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반응형

 

 

운츠 앵글 3 울트라 제품은 14W 스피커를 사용하고 있으며, 약 2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캠핑용으로 한 번 완충 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기존 운츠 앵글 솔로보다는 사이즈가 큰 편이며, 출력이나 시간, 그리고 방수 등급(IPX7)이 전반적으로 단계가 높은 제품이라고 볼 수 있죠. *여기서 말하는 PX7 방수의 경우 비는 물론, 최대 1m 깊이의 물에 30분 정도 우발적인 노출에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비가 오는 캠핑장에서도 뜻하지 않은 상황의 비 노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블루투스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운츠 앵글 3 울트라 캠핑용 미니블루투스스피커 같은 경우에는 별도 앱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서 EQ 조절 및 음량 조절, 듀얼 스피커 및 서라운드 모드 설정 등을 해서 체계적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뭐 라이트 이용자라면 앱 없이도 간편하게 연결해 사용하셔도 좋지만, 제대로 기능을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은 앱 설치를 추천해 드립니다.

 

 

 

 

사운드는 확실히 기존 운츠 앵글 솔로보다 훨씬 탄탄하고 웅장한 느낌이 있습니다. 앵글 솔로 제품의 경우엔 작지만 강하다는 느낌이 있었다면, 앵글 3 울트라 같은 경우에는 강력한 서라운드 스테레오로 풍부한 사운드를 느껴 볼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스피커 출력이 5W → 14W로 거의 3배 차이가 아니 당연한 소리일 수 있을 것 같아요.

 

 

 

 

깔끔한 디자인에 한 손에 쏙 들어오고, 500g 이하의 무게를 가지고 있는 미니 블루투스스피커입니다. 캠핑용으로 적합하게 일정 방수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20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 부담도 덜 수 있고, 사운드 역시 빵빵한 편입니다.

 

그리고 제품 재질 자체도 떨어뜨렸을 때 어느 정도 충격을 흡수할 수 있는 역할을 하는 소재로 되어 있어서 충격에 강할 것이라 생각되니 휴대성에는 극대화된 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네요. 이유 있는 아마존 판매 1위 제품이라 생각되며, 가격도 5만 원 선에 판매가 되는 만큼 부담되지 않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구매 페이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으며,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